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키토면으로 구매한 멍빈페투치니

키토

by cocooa 2018. 4. 1. 22:05

본문



우연히 쿠팡에서 발견한 면이예요

평소에도 넓쩍한 페투치니 면을 좋아합니다

왜냐면 소스가 잘, 많이 묻어나니까요 ㅋㅋ




성분을 보면 탄수도 적고 나쁘지 않더라구요

전체 21 에서 섬유질 11 을 빼면 10 g 이네요

탄수로 입터지기 전에 타협안으로 괜찮아 보여서 샀어요

한 상자가 4 인분입니다



생긴 건 요렇게 생겼어요

일반 밀보단 표면이 거칠해서 소스가 더 잘 묻어날 것 같더라구요



끓는 물에 7~8분 삶으라던데 전 매콤한 맛을 주려고

페퍼론치노도 같이 넣고 삶았어요

익어가면 젓가락에 있는 것처럼 잘 늘어지네요


면 자체의 식감을 보려고 알리오올리오처럼 만들었어요

우삼겹이랑 마늘처럼 보이지만 다진 콜리플라워도 듬뿍 넣었구요ㅋㅋㅋ

후추도 살짝 뿌렸어요


찰진 식감은 아무래도 덜하고 콩고기랑 비슷한 식감이네요

짜파** 컵라면 후레이크에 있는 동그란 고기모양 그거 씹을 때랑 비슷해요

그래서인지 알리오스타일보다는 까보나 보로네즈처럼

소스를 듬뿍 묻혀서 먹어야 더 좋을 것 같아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