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키토 홈베이킹용 아몬드가루

키토

by cocooa 2018. 4. 29. 17:20

본문

#쿠팡직구 로 산 #밥레드밀 #아몬드가루 예요

이 번엔 대용량으로 샀어요

#키토베이킹 도 하고 가족들 요리에도 밀가루 대신 쓰라구요



무려 1kg에 가까운 용량입니다 ㅋㅋㅋ

가끔씩 하는 베이킹이라 올해쓰기엔 충분할 것 같아요

#나우푸드 아몬드가루도 썼는데 가성비는 요게 더 좋더라구요



밀가루나 다른 가루들에 비하면 탄수화물 함량도 착하구요

아래는 똥손이 만든 쿠기입니다 ㅋㅋㅋㅋ

왼쪽은 전자렌지 오른쪽은 프라이팬으로 만들었어요

오븐이 없어도 시간이 걸릴뿐 되긴하네요

밀가루를 안쓰고도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