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방지방한 밥통 보쌈

키토

by cocooa 2018. 3. 24. 16:29

본문




주말이라 모처럼 공들여서 보쌈을 만들기로 했어요

그냥 압력밥솥에 보쌈을 만들면 무수분으로 해도

육즙도 다 빠지고 기름도 다 빠지더라구요

키토인에겐 넘나 아까운 것ㅜ


그래서 달군 팬에서 모든 면을 익혀줬어요

그럼 육즙과 기름 손실을 최소로 할 수 있어요



겉만 익은 보쌈고기를 밥통에 넣고

집에 있는 향신료와 버터를 올려서 30 분 만능찜으로 돌려줬어요



처음부터 시간 조절을 잘 해야 부드럽고 촉촉한 보쌈이 되는데

오늘은 간만에 해서 그런지 실패ㅠ 가운데가 덜 익었더라구요

다음에는 45 분 정도로 해봐야겠네요

결국 한 번 더 만능찜 모드



먹기 좋게 자르고 콜리플라워 볶은 걸 곁들여서

후추와 스리라차를 뿌려 먹었어요

채소는 살짝만 그을리려고 했는데 모양이 안 잡혀있어서 힘들더라구요 ㅋㅋㅋ


암튼 주말 한 끼 잘 먹었어요

설거지도 별로 안 생기고 뒷처리도 편한 밥통보쌈이였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