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콜리플라워커리로 키토식 한 끼

키토

by cocooa 2018. 3. 22. 20:08

본문


결제 전에 위의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얼마 전 직구한 키친오브인디아 양고기커리를 깠어요 ㅋㅋ

한 상자에는 4 인분 정도라고 써져있지만

개인적으로 1 인분은 먹을수 있는 만큼! 이라는 주의인데다

포장지가 메뚜기 즉석카레랑 같은식의 포장이라 남으면 나중에 또 먹지 하면서 걍 다 털었어요




https://kr.iherb.com/pr/Kitchens-of-India-Paste-For-Lamb-Curry-3-5-oz-100-g/59867

양고기커리를 만들었어요

커리 페이스트에 코코널밀크를 하나 넣었더니 굉장히 되직하더라구요

한 솥을 만들었네요



완성된 커리입니다

커리는 참 맛있는데 건더기가 없으면 비쥬얼이 그렇죠?ㅋㅋㅋ



양고기커리에는 콜리플라워를 넣고 계란후라이 2 개랑

콜리플라워매시를 곁들여서 한 끼 먹었어요



이국적인 맛인데 맛있는 커리네요

다음엔 고기를 넣어서 만들어봐야겠네요





결제 전에 아래의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