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쿠팡캐시때문에 또 지른 쿠팡직구

직구

by cocooa 2018. 4. 1. 21:49

본문



얼마 전 일정 금액이상 결제하면 쿠팡캐시 적립해준데서

이번에도 또 질렀어요

전에도 했던 이벤튼데 주의사항을 못봐서 그때는 적립을 못 받았네요 ㅠㅠㅠ




암튼 태평양을 날아오고 있다는 문자를 받은 후에 도착한

거대한 택배상자입니다

십만원의 위엄이네요


빈틈없이 잘 담겨와서 좋아요



구매한 품목은

코나베리면

반디아 스리라차소스

노르딕 레몬맛 오메가3

재로우 여성용 유산균

키토용 타마리 간장

밥레드밀 아몬드가루

멍빈 페투치니면

입니다



위에서 계란판 같은거에 포장되 있던게 키토용 간장이예요

전 한 번도 파손없이 잘 왔는데 이번에도 무사 도착이네요


요번 직구에서 가장 기대되는건

멍빈(발음이 맞는지는 몰라요) 페투치니면이예요


멍빈 = mung bean = 녹두 ㅋㅋㅋㅋㅋ

지금까지 녹두 먹은게 기억에 있나 싶은데

성분이 괜찮아 보이길래 두개 샀어요


코나베리는 이미 전골에 당면 대용이나 잡채로도 먹어봤으니

젤 먼저 멍빈을 먹어봐야겠어요

녹두보단 멍빈이 입에 붙네요 ㅋㅋㅋ



멍빈페투치니 시식기? 입니다 궁금해서 주말에 당장 먹어봤어요 ㅋㅋㅋ


http://cocooa.tistory.com/366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