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저탄고지하다가 면이 먹고 싶을 땐 코나베리면!!!

직구

by cocooa 2017. 5. 29. 10:44

본문

좌측 손가락과 하단 하트를 클릭해주세요


모바일에서는 PC버전보기로 해서 클릭해주시면 좋구요

이 블로그의 배너들을 클릭해주시면 더욱더 힘이난답니다~~


구입하실 때 위의 추천코드를 입력하시면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키토식을 하면서 가장 힘든 순간이 면을 보고도 못본척해야할 때가 아닌가 싶어요
참다보면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그 식감이 참 간절하더라구요

그래서 대체할만한게 뭐가 있는지 찾아봤더니 나오네요
바로 코나베리면입니다


 

요렇게 생겼는데 어디서 많이 보던 생김새 아닌가요?

처음 받았을 때 당면아닌가 싶더라구요

색도 촉감도 진짜 비슷해요

 

 


가장 중요한 성분인 탄수화물비율을 계산해보면

저거 한봉지 다먹으면 3g 섭취네요

근데 그마저도 다 식이섬유예요 ㅋㅋㅋㅋㅋ

 

면 특유의 식감을 즐기고 싶다면 드세요 두번 아니 세번 드세요!!!

잡채 만들때 넣어도 좋고 찜닭에도 좋고

꼭 저탄고지 안하더라도 누구나 먹을 수 있으니

훌륭한 식재로 아닌가요~~


신경써줄 점은 당면은 뜨거운물이나 찬물에 오래불리면 되지만

이건 뜨거운물 + 레몬즙(아니 식초) + 소금을 넣어줘야 부들부들하게 풀려요

넣으시는 양은 적당히 넣어주세요

신걸 너무 많이 넣으면 살짝 신맛이 나기도 하더라구요




구입하실 때 아래의 추천코드를 입력하시면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좌측 손가락과 하단 하트를 클릭해주세요


모바일에서는 PC버전보기로 해서 클릭해주시면 좋구요

이 블로그의 배너들을 클릭해주시면 더욱더 힘이난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