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산 트윌리

직구

by cocooa 2018. 4. 29. 16:58

본문

쿠론에서 가방을 샀는데 끈 길이가 맘에 안들어서 별도로

긴 끈을 구매가능하냐고 물었더니 안된다네요

그래서 집에 있던 다른 가방 끈으로 대체했는데

이제는 끈 색이 맘에 안들어 ㅋㅋㅋㅋㅋ


고민끝에 찾은 방법이 트윌리로 가리기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직구했다

여긴 직구라기도 뭐하지만


 

암튼 긴 기다림 끝에 도착한 트윌리와 덮어씌울 가방줄

거의 2 개월을 기다림 ㅋㅋㅋ

그 사이 새로 산 가방은 헌 가방이,,,ㅜ



재질은 폴리 어쩌고겠지만 얼룩없고 상태 괜찮게 왔어요

바느질한 실이 허접하긴 했지만 어차피 감아서 안 풀꺼니까 이 정도는 무시하기로 ㅋㅋㅋ



끝 깃을 맞추느라 몇 번의 시도끝에 결과물 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