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시사회 후기

심심풀이/나들이

by cocooa 2023. 9. 26. 08:38

본문

"컬처블룸"으로부터 무료로 영화를 제공받았습니다

 

 

좀 일찍갔더니 뒷자리표 받아서 좋음

영화도 재미있게 봄

관 분위기가 좋았는지 개그타율도 좋고

대전에서 유명한 빵집 성황당ㅋㅋㅋㅋㅋ

여기서 엄청 터졌음

 

배우들이 자기 잘하는 연기 잘함

추석연휴때 가족끼리 가족끼리 봐도 좋을 것 같은데

손가락때문에 나이가 많이 어리면 무서워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듬

소재는 사람마다 유치할 수 있을 것 같은데

후반부에 격투하는 합도 그렇고

퇴마할 때 들어간 씨지도 적절하게 잘들어간 것 같음

이정도면 오락영화로 훌륭함

잘되면 후편도 있을 것 같은데

진짜 잘되서 세계관이 계속 확장되면 좋겠음

서사 쌓이고 세계관 확장하는거에 환장하는편ㅋㅋㅋㅋ

 

가기전에 후기를 좀 봤는데

보고 온 사람들이 강동원 멜빵한걸 보고

하네스한줄 알았다는 것도 있던데 착각할만 함ㅋㅋㅋ

알고봐도 그렇게 보이는데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강동원효과는 어마어미함

그리고 박정민배우분은 "그리고 박정민"으로 출연할 때는

반드시 개그타율 백퍼같음ㅋㅋㅋㅋㅋ

 

 

"컬처블룸"으로부터 무료로 영화를 제공받았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