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있었는데 없습니다(feat.COVID-19)

비행기타고/두바이

by cocooa 2020. 7. 2. 16:31

본문


코로나가 진정이되기는 커녕
입국제한이다 누구는 비행기 취소가 되서 바우처로 받는다 어쩐다
그런 말들이 나오던 시기 매일 항공편이 살아있나 없나 봤는데
결국 항공편은 사라지고,,, 항공권, 호텔 등등 모든 것이 사라짐
갈수없을 것 같아서 안가려고 마음을 먹었지만
막상 항공편이 사라졌을 때의 허탈감ㅋㅋㅋㅋ

살다보니 2층 비행기를 타는 날이 오는구나라고
좋아했던게 언젠데 인생 겁나 다채로움

(중간에 기종도 변경됨 ㅋㅋㅋㅋ)
예정되었던 기간이 두달이 지난 지금도
여행비용으로 마스크를 아직도 사고 있는 현실도 웃픔ㅋㅋㅋㅋ

코로나가 진정되면 양심 찾으러 두바이 가야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