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클리어런스 세일 나이키 공홈 직구하기

직구

by cocooa 2015. 3. 9. 19:34

본문

좌측 플러스 버튼과 하단 하트를 클릭해주세요


모바일에서는 PC버전보기로 해서 클릭해주시면 좋구요

이 블로그의 배너들을 클릭해주시면 더욱더 힘이난답니다~~



나이키 공홈은 세일도 잘 안한다던데


마침 운 좋게 클리어런스 세일을 보자마자 질렀는데


여전히 준비중이네요


배대지는 뉴저지로 하고 그 힘들다는 변팔 결제까지 마쳤는데


계속 배송준비중이라고 하니까 불안불안하네요


메일로 날씨나 기타 사정으로 늦어질 수 있다고 왔으니까 오겠죠~


남자 엘레먼트 상의 2 벌이랑 스포츠 브라 1 벌 샀는데


가격은 10만원 좀 더 나왔네요


배송비는 무배고 기존 클리어런스 세일에


프로모션 코드 적용해서 완전 저렴하게 직구했네요


한국에서 엘레먼트 상의 샀을 때 6만원은 더 줬는데


한 2만원은 저렴하게 산듯하네요


역시 해외브랜드는 직구가 답인듯


약간의 인내만 있다면 어렵지 않아요~


좌측 플러스 버튼과 하단 하트를 클릭해주세요


모바일에서는 PC버전보기로 해서 클릭해주시면 좋구요

이 블로그의 배너들을 클릭해주시면 더욱더 힘이난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